보도자료

보도자료

[동아일보] 제품 출시 전 완판신화 이룬 박주윤 대표의 ‘미쎌 특수크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쎌
작성일16-04-08 11:33 조회3,871회 댓글0건

본문

 

4402fcfb4ea9b834858a2efd13b609b5.png

 

최근 완판신화를 이룬 미쎌 특수크림이 화제다. 보통의 광고나 홍보도 없고 홈쇼핑이나 백화점 판매도 아닌, VIP 방식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홍보나 마케팅 방식으로도 경쟁과 생존이 어려운 코스메틱 시장에서 특수크림 1차분을 완판 시킨 미쎌의 힘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더 놀라운 것은 제품이 한국에 출시되기도 전에 이미 선주문으로 예약이 완료되었다는 사실이다.

3월의 햇볕이 좋은 날, 스튜디오에서 만난 미쎌 박주윤 대표는 힘든 와중에서도 밝고 화사했다. 늘씬한 키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 지적이고 우아한 얼굴과 자태가 피어나는 봄꽃 같았다. 의상과 슈즈를 번갈아 바꾸며 촬영에 임하면서 박주윤 대표는 회사 제품과 고객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 그녀의 완판신화의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완판신화의 비법 ①
제품개발은 자식을 낳는 것과 같이!

 

완판신화의 비법 ②
고객과 진심어린 친구가 되는 것!

 

완판신화의 비법 ③
믿음으로 형제·자매들에게 전도하다

 

완판신화의 완성, 항상 초심으로 돌아간다

 

 

> 기사원문 읽기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0&aid=000296273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